본문 바로가기

서울나란이교정치과

앞니 부분교정으로 단기간 내에 고민해결! (신림동)

반응형

 

요즘은 취업이 어렵다 보니 취업 시즌이랄 것 없이 상시 취업 준비를 해야 하죠. 몇 년 새 취준생들의 치과 방문이 줄을 잇고 있습니다. 앞툭튀, 즉 앞으로 툭 튀어나와 보이는 치아의 경우는 자칫 불만이 있어 보인다거나 화난 것 같은 인상으로 비춰질 수 있는데요. 혹여 취업에 불리한 것은 아닐까 걱정이 이만 저만이 아닙니다. 실제로 이력서에 쓸 사진을 찍어 보면 그런 걱정과 우려가 틀린 것만은 아니란 결론을 내리고 치과를 찾게 되지요.

 

 

다행히 앞툭튀 증상의 경우는 신림동 앞니교정장치를 통해 개선이 가능합니다. 특히 앞니에서만 그러한 양상을 보인다면 부분교정만으로도 충분히 변화를 꾀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치아교정의 경우라면 약 2년간의 장기간에 걸친 치료기간과 심미성을 해치는 교정장치 등으로 스트레스가 가중되곤 하지만 부분교정은 다릅니다. 

 

 

부분교정은 말 그대로 전체 치아가 아니라 교정이 필요한 부분에만 한정하여 교정장치를 부착합니다. 교정기간도 2년여가 아니라 6개월 이내로 줄어들지요. 교장장치도 전체를 커버하는 장치와는 달리 콤팩트한 사이즈이기 때문에 이물감도 적으며, 치아 전체로 힘이 가해지지 않기 때문에 통증에 대한 거부감도 적은 편입니다. 
서울나란이치과교정과에서 앞니 부분교정을 할 경우 신림동 앞니교정장치가 드러나지 않도록 하는 설측교정이나 투명교정도 고려해볼 수 있어 심미성을 해칠 것에 대한 걱정도 덜 수 있습니다. 

 

 

그러나 부분교정은 모든 케이스에 적용할 수는 없는데요. 상하악의 교합 관계와 턱관절 문제 등을 다각도로 고려하여 부분교정이 가능한지 여부를 따져보고, 적절한 교정계획을 세워야 합니다. 예를 들어 앞니의 크기가 유독 크고 돌출된 경우, 앞니가 전체적으로 비뚤어진 데다 벌어져 있는 경우 등 환자 각각의 치아 상태가 다르기 때문에 맞춤형 진료는 무척 중요합니다. 본원은 보건복지부가 인증한 교정과전문의가 상주하고 있어 각 환자마다 정확한 진단 및 계획이 가능합니다. 일률적인 방법이 아니라 환자별 특성에 맞추어 교정을 진행하는 것이죠.

 

 

또한 본격적인 교정에 앞서 긴밀한 상담을 진행해 환자의 생활패턴이나 특성까지 고려하여 교정방식을 정하게 됩니다. 전문 장비를 사용하여 정밀검사를 하는 것은 기본이며 결과까지 미리 예측하여 반영하기 때문에 만족도 높은 개선 결과를 얻는 것은 당연하지요. 
들쑥날쑥한 앞니 때문에 고통받고 있었다면 서울나란이치과교정과와 함께 고통에서 벗어나시기를 바랍니다. 본원은 온라인 상담도 가능하며, 언제든지 방문하여 상담해 주시는 것도 환영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