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나란이교정치과

서울대입구역 교정전문 서울나란이치과교정과 진료안내 (5번출구)

반응형

 

서울나란이치과교정과 시설 및 진료안내

 

 

안녕하세요. 서울대입구역 도보 3분이내에 위치한 서울나란이치과교정과입니다. 오늘은 치아교정을 고려하고 계시는 분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고자 본원의 내부시설과 원장님 소개, 그리고 진료 보는 과목들을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봉천동부터 신림동까지 다양한 지역의 주민분들이 치아교정을 위해 찾아와 상담을 받아보시는 만큼 안심하고 진행해보실 수 있도록 여유 있게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본원의 쾌적한 내부 시설은 다음과 같습니다.

 

 

서울나란이치과교정과 안내데스크에서는 친절한 미소로 여러분을 안내해드리며, 추후 방문 날짜까지 맞추어 예약해드리고 있습니다. 또, 방문을 예정으로 전화를 주신다면 편안한 시간대에 예약을 도와드리겠습니다.

 

 

본원의 로비입니다. 패브릭 질감의 편안한 느낌이 드는 소파가 배치되어 있으며 잠깐 대기하거나 기다리셔야 하는 보호자 분들을 위해 포근하면서도 집 같은 따뜻한 느낌을 선사해드립니다.

 

 

 

오래 걸리는 진료를 진행하는 환자를 기다릴 수 있는 라이브러리입니다. 각종 책과 만화 들을 구비해놓아 편안하게 앉아서 즐겨보실 수 있습니다. 간단한 업무 또한 진행하실 수 있도록 테이블과 의자가 구성되어 있습니다.

 

 

 

 

 

본원의 쾌적하고 깔끔한 치료실 내부의 모습입니다. 프라이빗한 진료를 위해 중간에 칸막이를 두어 개인만의 공간을 지킬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대표원장님과의 교정 상담을 하는 공간입니다. 검사 후 수집된 파라노마 등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과정을 수립하고 기간과 비용 등을 자세히 알아볼 수 있습니다.

 

 

현재 서울나란이치과교정과는 서울대입구역 5번출구 도보 3분 이내에 위치하고 있으며 보건복지부에서 인정받으신 치아교정과 전문의인 대표원장님께서 직접 치아교정 상담부터 과정 수립, 진행, 마무리까지 책임진료를 맡고 계십니다. 

 

잘 드러나지 않는 설측과 콤비, 그리고 기간을 조금 더 단축시키고, 내원의 횟수를 낮춘 데이몬클리어 장치까지 숙련도 높은 진료를 선보이고 계십니다.

 

 

 

1차 교정 결과에 실패한 경우라면 실패원인을 파악하고, 성공률을 높인 재교정까지도 가능한 만큼 이해도가 높고 풍부한 경험을 갖추고 있어 많은 분들이 안심하고 내원해주십니다. 

 

매주 화요일마다 오후 8시반까지 야간진료를 실시하고 있으니 방문에 이점 참고해주시길 바라며, 홈페이지를 통해 언제든지 온라인 상담이 가능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