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나란이교정치과

서울대입구치아교정 재교정 비용은 어느 정도일까?

반응형



안녕하세요. 서울나란이치과교정과 오늘도 어김없이 인사 드립니다. 치아 이동 유도를 위해 여러 사람들이 문의를 주듯 해당 진료과목은 이전에 비해 훨씬 보편화가 되어 있는 서울대입구치아교정을 하는 것은 사실 그리 간단하고 쉬운 일이 아닙니다. 장 기간 동안 쭉 이루어지는 만큼 의료진의 실력과 한 곳에서의 뚝심 있는 진료도 중요하지만 그보다 더욱 주의 깊게 살펴보고 지켜야 할 것은 바로 결과를 오랫동안 유지하는 것입니다.





서울대입구치아교정의 마무리까지 모두 다 끝난 후 유지장치를 착용하게 되는 데, 착용을 꾸준히 하면서도 3개월이나 6개월에 한번씩 정기적인 경과 체크를 통해 지속적으로 결과를 확인해봅니다. 유지는 잘 되고 있는지, 또는 이동된 흔적이 없는지 등등을 파악해보는 것이죠. 


하지만 만약 유지장치를 충분하게 착용하지 않았거나 중간에 분실 및 탈락이 된 경우 치아가 회귀하면서 교정 전의 모습으로 되돌아가면서 다시 틀어지거나 간격이 벌어지는 등의 상황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만약 유지장치가 떨어진 후 곧 바로 올바른 대처를 했다면 다시 짧은 기간 안으로 결과를 되돌릴 수 있을 텐데요. 하지만 오랫동안 해당 상태를 유지하고 조치를 적절히 취하지 못할 경우에는 교정 후 벌어진 이는 치아재교정을 고려해볼 수 있겠습니다.





모두들 알고 있다시피, 서울대입구역치아교정은 꽤 많은 기간이 소요되므로 다시 치면에 브라켓을 장착하고 있어야 하는데, 재교정 비용과 더불어 기간까지도 똑같은 불편한 상황들을 다시 겪어야 하기에 부담과 걱정이 앞설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치아재교정을 고려하는 상황은 너무나도 많은데요. 예를 들어 이동이 되면서 교합이 불균형하게 맞지 않아 어금니는 닿지만 앞니는 서로 맞닿지 않는 경우를 들어볼 수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에 대처하기 위해서는 일차적으로 실패한 원인을 정밀하게 분석하고 다시 같은 과정을 반복하는 일이 없도록 합리적인 재교정 비용을 제시하면서도 철저하게 계획을 세울 수 있는 의료진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장기간 동안 이루어짐에 부담을 느낀다면 기간을 조금 더 단축시키면서도 올바른 방향성을 제시하는 곳을 선택해야만 값지고 좋은 결과를 얻어볼 수 있겠습니다.





현재 서울나란이치과교정과에서는 보건복지부에서 인증 받으신 치아교정과 전문의인 대표원장님께서 항시 상주하고 계시면서 복잡한 과정을 요구하는 재교정에도 능숙하게 맞춤 진단을 내리며 직접 진료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오랫동안 서울대입구역 가까운 곳에서 치아교정만을 진행하고 있기에 보다 전문성 있는 과정을 밟아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나란이치과교정과 중장년층 교정 자세히 알아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