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나란이교정치과

서울대치아교정 치아재교정 고려할 때 따져봐야 할 것

반응형



안녕하세요. 서울나란이치과교정과 의원 인사 드립니다. 이번 주 내내 아주 쌀쌀한 날씨를 보여주는 가운데, 실내는 따뜻하고, 밖은 추워 실내 외 온도 차가 심한데요. 이런 경우 감기에 쉽게 노출될 수 있으니 습도를 조절하면서도 외출 시에는 두꺼운 옷을 입어 체온을 보호해주시길 바래요. 오늘은 재교정을 고려하는 분들을 위한 내용을 가지고 왔는데요. 어떤 경우에 재 교정을 고려해보아야 하는지, 또 어떤 곳을 선택해야만 과정을 번복하지 않고 잘 유지할 수 있는 지 등등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지금은 성인들까지도 해당 진료를 고려하는 만큼 요즘에는 예약하지 않으면 진료를 받기가 어려울 정도로 대중화가 되었으면서 상담을 원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보통은 저작기능이 원활하지 않을 정도로 교합이 잘 맞지 않거나, 보여지는 모습에서 미소를 지을 때 드러나는 치아 모양이 어색하고 부자연스러워 심미적으로 개선을 위해 찾아오는 경우도 많습니다.





한번 시작하면 거의 대부분 1년에서 2년이상까지도 걸릴 정도로 오랜 기간이 걸리는데 마무리가 될 때쯤 교합이 잘 맞물리지 않거나 유지 장치가 제대로 기능을 하지 않아 다시 제 자리로 돌아가려는 성질로 인해 치아가 회귀한 경우에도 다시 과정을 이행해볼 수 있습니다. 한 눈에 알아볼 수 있도록 재 교정을 고려해볼 만한 상황을 한번 추려서 말씀 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어렸을 때 교정을 진행한 이후 성인이 되었을 때 이가 다시 틀어지거나 변형된 경우 혹은 문제가 생긴 경우에 이를 고려해볼 수 있으며, 개인 사정으로 인해 도중에 치료를 중단한 경우, 또는 결과가 만족스럽지 못한 경우 등에 고민해볼 수 있습니다.


다시 비슷한 기간을 내어 서울대치아교정을 실시해야 하는 만큼 1차에서의 실패 원인을 분석하고 같은 과정을 번복하지 않도록 계획을 바로잡고 정밀 검진을 받은 후 근본적인 원인 해결을 목표로 하는 곳을 선택해야 합니다. 비용적인 면에서나, 시간적인 측면에서 꽤 많은 부담을 느끼는 것은 당연하기에 실력을 기본으로 갖춘 교정과 전문의에게 직접 진단과 진행을 맡기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 서울나란이치과교정과에서 알려드린 내용 잘 읽어보셨나요? 다시 한번 고려를 하는 만큼 섬세하고 정교한 과정을 이행하는 이 곳처럼 보다 환자 중심으로 맞추어 진료를 진행하는 곳이야 말로 만족스러운 결과로 이끌어 낼 수 있을 것입니다.





현재 본원에서는 서울대 출신인 치아교정 전문의가 대표원장으로 있으면서도 직접 일대일 진료와 상담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보건복지부에서 인증을 받아 보다 신뢰할 수 있으며, 풍부한 임상경험을 바탕으로 집도하고 있어 안심해보실 수 있습니다. 봉천역과 서울대입구역 부근에 위치하고 있기에 교통편이 용이합니다. 





온라인 상담부터 전화 문의까지 가능하니 이점 참고해주시길 바라며, 보다 좋은 결과를 이루어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