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피스마일치과

일산치아교정 고양 일산동구 마두역 전문적으로 하는 곳 추천 5가지

반응형

일산치아교정 고양 일산동구 마두역 전문적으로 하는 곳 추천 5가지를 안내해보겠습니다. 

 

일산에서 치아교정 잘하는 곳

치료 후에 만족스런 모습을 갖게 되는 건 극히 드문 일이죠. 생각과는 다르게 결과가 나왔다거나 혹은 생각보다 많은 비용에 돈값했다 라는 기분이 들면 기분좋게 치료를 받은 게 아닌것 같은 생각도 들곤 합니다. 특히 자신의 일상생활을 보여주는 데 자연스러워진 요즘에는 치료후 변화된 모습에 기대해 일산치아교정을 신중히 고민하는 분도 많은데요. 치아는 한번 나면 난 자리에 그대로 있기 때문에 고르지 못하거나 덧니가 있다면 좋은 인상을 가지기 어렵습니다. 그래서 치료 후 긍정적인 결과를 기대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치열은 외적인 부분만이 문제가 아닌 실제로 치아 끝까지 관리되지 못해 충치같은 다양한 질환에 노출될 수 있는데요. 건강한 구강상태를 유지하려면 무엇보다 청결한 구강관리를 해주어야 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치열이 가지런해야 기능적으로도 문제가 생기지 않는데요. 일산치아교정은 앞서 말한 불규칙한 치열을 바로 잡고 정상적인 기능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치료방법입니다. 

  • 딱 보기에 불규칙한 치아배열
  • 심한 덧니 
  • 돌출입
  • 무턱
  • 1, 2, 3급에 해당하는 부정교합
  • 긴 얼굴

여기에 해당사항이 있다면 일산에서 치아교정 잘하는 전문치과를 방문해야 합니다. 치아교정을 아무렇게나 받게 되면 좋은 결과를 기대하기 어려운데요. 환자의 입장을 먼저 생각하고 배려하는 곳에서 검진을 받아보는 게 좋습니다. 

 

고양 일산 교정치과 잘하는 이유 5가지 

1. 대표원장님이 1:1 상담을 해주는 곳

환자의 상태에 맞게 1:1 상담이 이루어지고 있으며 현재 교합상태를 파악한 후에 구체적인 치료계획을 수립할 수 있습니다. 이때 정밀한 진단을 위해 입안 사진촬영, 본뜨기, 엑스레이 촬영 등이 시행되는데요. 구체적인 시스템으로 방법과 장치, 기간 등을 세세하게 설명해 이해를 돕고 환자와 끊임없이 소통해 만족스런 치료결과를 도출해 내고 있습니다. 

 

2. 일산 치아교정에 쓰이는 장치와 의료진의 경력

본원은 금속, 설측, 세라믹 등을 자가결찰방식으로 받아볼 수있는데요. 의료진과 상담을 통해 본인에게 가장 잘 맞는 방식으로 도움 받아볼 수 있습니다. 해피스마일치과는 단순히 의사와 환자와의 관계가 아닌 가족 같은 마음으로 친절한 백석동교정 진료를 약속드리고 있는데요. 치료를 진행하시는 이충효대표원장님께서는 서울대학교 치과대학을 졸업하시고 치의과대학원에서 박사과정을 수료한 뒤 대학치과 교정학회 정회원, 미국치과 교정학회 국제회원, 유럽 설측 교정학회 Active member 등의 이력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실력에 대해서는 믿고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3. 10년 이상 교정만 전문적으로 한 곳

치아교정은 치아 외에도 치조골과 잇몸, 주변 조직에 전반적으로 부담을 주기 때문에 효과적이고 안정적인 교정을 위해서는 구강정밀진단은 물론 교정과 전문의에게 맡겨야 하는데요. 구강정밀검사를 활용한 정확한 치료계획이 무척 중요하기 때문에 교정을 전문적으로 하는 치과를 방문하는 게 좋은데요. 교합관계나 보철물의 상태, 입술 주변의 근육 체크 등 사후관리를 받아야안정적인 치아교정이 가능하기 때문에 불편없이 교정치료를 받아보려면 계획에 맞춰 장치를 선택하기 보다 본인의 구강상태에 맞춰 장치를 선택해보는 게 좋겠습니다. 

 

4. 진료시간이 동일한 곳

직장인분들은 아프지도 못하는게 병원 진료시간 눈치를 봐야 합니다. 내가 이날 정시 퇴근을 할 수도 있는 거고 그렇지 못한 경우도 있을 수 있는데 진료시간이 변동이 많으면 교정치료처럼 꾸준히 장기적으로 케어받을 수 있는 곳에서 도움을 받지 못할 수 있는데요. 일산치아교정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월, 화, 수, 금 진료를 하고 있습니다. (목요일 휴진) 또한 토요일에도 오후 4시까지 진료를 하고 있는데요. (2, 4주 오후 5시 30분까지) 미리 예약 후 방문하시면 주말에도 넉넉히 교정진료를 받아볼 수 있어 시간적 여유가 안 나는 분들도 끝까지 진료를 마칠 수 있습니다. 

 

5. 역이랑 가까운 곳

본원은 마두역 4번 출구에서 가까운 곳에 위치해 있는데요. 3호선 마두역 4번 출구로 나와 본죽 건물 9층으로 올라오면 치과 진료를 받아볼 수 있습니다. 또한 유국타워 주차장과 노상공영주차장이 근처에 있기 때문에 자가차량을 이용해 오시는 분들도 편히 방문할 수 있는데요. 병원데스트에서 주차도장을 받아가면 이 문제도 걱정없이 해결될 수 있습니다. (1시간 30분 무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