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나란이교정치과

티가 적게 나는 치아교정 찾아본다면? (서울대입구역)

반응형

 

안녕하세요? 서울대입구역에 위치한 교정치과 서울나란이치과교정과치과의원 인사드립니다! 본원은 보건복지부 인증을 받은 치과교정과 전문의이신 송규철 대표원장님이 직접 교정을 전담하고 계셔서 만족스러운 교정을 원하는 분들이 많이 방문해 주고 계신데요. 오늘은 교정에 관심 있는 분들이라면 한번쯤 들어는 봤지만, 잘 알지 못하는 설측교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교정을 받으려고 고민하는 분들 중에는 교정장치 착용에 대한 부담감으로 선뜻 결정을 내리지 못하는 분이 많더라고요. 특히 면접에 대한 압박을 가지고 있는 취업준비생이나 사람들과 대면할 일이 많은 서비스업 종사자의 경우는 교정을 하고 싶어도 하지 못하는 답답함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아무래도 교정장치를 부착하면 외모적으로 좋은 인상을 주기 어렵다 보니 망설이는 부분에 대해 충분히 이해가 갑니다. 

 

 

오늘 알아보고자 하는 설측교정은 바로 이런 분들에게 희소식인데요. 교정장치가 겉으로 드러나지 않는 뛰어난 심미성이 이 교정의 특장점입니다. 대개는 교정장치를 치아의 바깥면에 부착하는데요. 설측교정은 치아의 안쪽면에 장치를 붙이죠. 따라서 티가 거의 나지 않게 교정을 할 수 있지요. 

사실 일반적인 순측교정은 교정장치로 인해 입술이 들떠 입이 돌출되어 보이고, 교정장치에 대한 거부감으로 비호감 이미지가 연출되는 단점이 있었는데요. 설측교정이 이러한 단점을 커버할 수 있게 된 것입니다. 순측교정 시 뺨과 입 안이 허는 경우가 많았는데 이 또한 현저히 줄어들게 됩니다. 

 

 

다만 장치를 치아의 안쪽에 부착하다 보니 이물감을 호소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시간이 지나면서 적응되는 문제이기 때문에 크게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텐데요. 다만 이물감에 민감한 분들이나 성우, 학원강사, 아나운서 등 정확한 발음을 해야 하는 직업군에 해당되는 분들은 의료진과 충분한 상담 후에 결정하는 것이 좋아요.

 

 

본원은 교정 전 장비들을 사용하여 정밀하게 구강검진을 실시하고, 대표원장님과 생활습관이나 방식, 직업적 특성 등에 대해 면밀히 상담을 나누고 교정에 들어가기 때문에 환자에게 가장 적합한 장치를 추천하고자 노력하고 있어요. 특히 대표원장님이 상담에서부터 진료까지 원스톱 책임진료를 진행하고 있어 믿고 본인의 치아를 맡겨볼 수 있죠.

 

 

서울대입구역치아교정으로 역 가까이 위치한 본원은 기본을 지키는 치과로도 알려져 있답니다. 정품 재료만을 사용하여 혹시 모를 부작용을 미연에 방지하고, 환자별 맞춤 교정을 시행하고 있으며, 교정과 전문의 책임제를 고수하여 중간에 의료진 교체 없이 교정치료를 받아볼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

 

 

치아교정은 단지 치아만의 문제가 아니라 구강구조, 골격을 문제와 이어져 외모와도 떼려야 뗄 수 없는데요. 본원의 의료진은 이 점을 충분히 인지하고 있어 더욱 꼼꼼하게 살피고 아름다운 치아와 더불어 아름다운 외모를 실현할 수 있도록 노력합니다. 


교정을 고민하고 계시다면 언제든 온라인 상담과 내원 상담을 받아보실 수 있으니 망설이지 말고 지금 바로 서울나란이치과교정과치과의원의 문을 두드려 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반응형